티스토리 뷰
목차
제가 실제 미국 갈때 13시간 장거리 비행기 타면서 이용했던 비행기 휴대용 발 받침대입니다. 비행기를 타면 무엇보다 좁은 좌석에 여유롭게 움직이기 어렵고, 잠도 편안하게 못자는 현실! 다 아시지요? 긴 비행시간동안 꿀잠 자는 비법과 도구 소개해드릴께요. 지금 1+1 행사 한다고 합니다. 품절되기 전에 빨리 구입 먼저 하세요.
1.장거리 이동시 아주 유용한 비행기 발판 소개
바로 아래에 제가 직접 사서 사용한 발 받침대입니다. 비행기 발 받침대, 접이시 기내용 발걸이, 해외여행용품으로 핫이슈이지요. 딱 보시면 접이식이고 발을 올릴 수 있는 공간이 있답니다. 성이 앉아도 튼튼한 재질로 만들어졌더라구요.
2. 장거리 이동시 발 받침대 다양한 이용방법
2-1 이용방법 [1]
실제 제가 미국 갈때 대한항공으로 13시간동안 비행기를 타면서 했던 이용방법입니다. 딱 보시면 아시겠지요? 접이식을 펴서 바닥에 대고 발을 올리면 끝! 이 발 받침대가 있고, 없고 차이가 많았어요. 말이 필요없고 이용해보시면 압니다. 그리고 2번째 방법은 아래 사진에 있습니다. 이것은 꼭! 보세요.
2-2 이용방법 [2]
짠! 바로 설명드릴께요. 기내용 간이 식탁을 펼치고 그 위에 발받침대를 올리고 대한항공에서 주는 담요를 올리면 나만의 쿠션? 엎드릴 수 있는 용도로 바뀌지요. 비행기 타고 엎드려 잘려고 하다보면 간이 식탁 위치가 낮아서 내 허리가 많이 굽혀서 엄청 불편하시잖아요? 그런데 그런 불편을 없대준 발받침대랍니다.
3.비행기 발받침대 이용시 장점
휴대용이라 일반 백팩에 가뿐히 들어가요. 접이식이라 납작하게 만들어서 가방 속에 쏙~ 넣으면 가방 모양도 잡아주고
휴대하기도 쉽고 가볍고! 너무 강추합니다.
그리고 급하게 무언가를 넣어야 될 , 담아야 될때 사진처럼 이용 가능합니다.
4. 비행기 발 받침대 이용시 단점
발발침대가 너무 튼튼하여 접었다가 펼칠 때 양손으로 잡고 꽉! 힘을 줘야해요. 물론 새 제품이라서 그런것도 있기에 구입하시면 꼭! 몇번은 접었다가 펼쳤다가 발판 각이 어느정도 잡히도록 하시고 이용하시면 됩니다.
결론은 너무 괜찮은 제품입니다. 비행기 발 받침대로 사용하시다가 의자 대용으로 앉아도 괜찮고, 누워서 발 올리는 용도로 이용도 가능해요. 너무 너무 강추하는 제품입니다.